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및 맥모닝 메뉴 추천 2가지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과 맥모닝 추천 메뉴를 알아보겠습니다. 맥도날드는 특정 시간대에 맥모닝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을 정확히 확인해서 맥모닝 시간 놓치지 않고 맛있는 메뉴를 먹을 수 있도록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과 맥모닝 추천 메뉴를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은 오전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입니다. 맥딜리버리 맥모닝 시간은 오전 3시50분부터 오전 10시 20분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 맥모닝 할인 받고 배달 주문하기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 맥도날드 100% 이용 꿀팁

맥모닝 시간대에는 오직 맥도날드에서는 맥모닝 메뉴만 판매하기 때문에 다른 맥도날드 메뉴를 먹고 싶은 분들은 저 시간대를 피해야 합니다.

맥모닝 메뉴와 일반 메뉴의 차이점맥모닝 메뉴는 잉글리쉬 머핀 스타일의 맥버핀, 펜케이크, 베이컨, 스크램블 에그 디럭스 브렉퍼스트 메뉴 그리고 감자 튀김이 아닌 해시 브라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 맥도날드 메뉴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상하이 스파이시 버거, 불고기 버거, 치즈 버거 등의 햄거버와 감자 튀김, 치킨 너겟 등입니다.

맥모닝 시간대 확인

맥모닝 시간대임을 확인하는 방법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 방법과 온라인에서 확인하는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 맥도날드 적립금 쌓고 할인 받기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맥도날드 매장에서 맥모닝 시간대에는 매장 내 LCD 메뉴판이 전부 맥모닝 메뉴로 변경됩니다. 맥모닝 메뉴만 주문 되기 때문인데요. 이 시간대에 방문해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일반 메뉴 판매와는 전혀 다른 LCD 메뉴 전광판을 볼 수 있습니다.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맥모닝 시간대를 확인하는 방법은 맥딜리버리 주문 시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모두 맥모닝 메뉴로 변경됩니다. 일반 시간대에 있던 햄버거, 감자 튀김 등의 선택은 다 사라지고 맥모닝 메뉴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맥모닝 세트 메뉴 구성

맥도날드 맥모닝은 2006년 11월 달에 출시되었습니다. 초기에는 수요 확인을 위해서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를 진행했고 2007년까지 점차 전국 매장으로 확대해나갔습니다.

기본적으로 메뉴 구성은 맥머핀, 핫케이크, 디럭스 브렉퍼스트에다가 해시 브라운과 드립 커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감자 튀김 대신에 해시 브라운으로 기본 구성이 되어 있고 탄산 음료 대신에는 드립 커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피 대신 탄산음료로 무료로 변경 가능합니다.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에도 판매하고 일반 시간대에도 판매하는 메뉴가 있는데요. 그건 바로 상하이 치킨 스낵랩 입니다. 상하이 치킨 스낵랩은 아침에도 부담 없이 먹기 좋은 메뉴입니다.

매콤한 상하이 치킨에 화이트 마요네즈 소스 그리고 베이컨, 양상추가 또띠아로 싸여 있어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맥모닝 추천 메뉴 2가지

맥도날드 애용자로서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에만 먹을 수 있는 메뉴 2가지 추천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메뉴는 치킨 치즈 머핀입니다. 맥머핀은 잉글리쉬 머핀을 맥도날드의 특색을 담아서 개발한 메뉴입니다.

치킨 치즈 머핀은 짭잘하고 고소해서 보통 햄과 치즈로 구성된 맥머핀과는 다른 매력이 있는 메뉴입니다. 해쉬 브라운 한입 치킨 치즈 머핀 한입씩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짭조롬하기 때문에 커피도 좋지만 탄산음료와의 조합도 좋은 메뉴입니다. 커피 대신 탄산음료로 무료 변경 가능하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 골라드세요.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두 번째는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입니다. 보통 맥모닝 메뉴에는 채소가 거의 들어가지 않습니다. 하지만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에는 양상추와 토마토 등 채소가 들어가기 때문에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마무리

지금까지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과 맥모닝 메뉴 구성 그리고 맥모닝 추천 메뉴까지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맥모닝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말 오전에 맥모닝을 먹기 위해 일찍 일어나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과 돈을 아껴드릴 정보를 공유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