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M오더 및 쿠폰, 포인트 등 할인 방법 2가지


맥도날드 M오더와 쿠폰, 포인트 등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맥도날드 M 오더가 얼마 전 출시되었습니다.

맥도날드 M오더는 기존 맥도날드 모바일 앱에서 메뉴를 미리 주문 후 픽업하는 기능입니다. 맥도날드 M오더와 쿠폰, 포인트 등 할인 방법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맥도날드 M 오더

맥도날드 M 오더는 모바일 앱으로 미리 선주문을 하고 빠르게 픽업하는 맥도날드 모바일 앱 내에 생긴 기능입니다.

💳 M오더로 불고기 버거 1,000원에 먹기
맥도날드 M오더

📢 맥도날드 100% 이용 꿀팁

9월 4일에 출시된 정말 따끈따끈한 서비스입니다. 맥도날드 M오더를 통해서 맥도날드 메뉴를 선주문 하고 해당 매장 내 카운터 픽업 및 테이블 그리고 드라이브 스루 시까지 빠르고 쉽게 음식 수령이 가능합니다.

키오스크도 편리했지만 그것보다 더 편리하게 모바일 앱으로 주문하기 때문에 매장에서 음식을 받는 대기 시간이 최소화되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이 서비스를 봤을 때 스타벅스의 사이렌 오더가 생각났는데요. 사이렌 오더에 사람들이 익숙해진만큼 M오더가 활용도 높게 사용될 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M오더 사용 방법

맥도날드 모바일 앱에서 M오더를 사용할 때 음식을 수령할 매장과 수령 방법을 선택하면 됩니다. 수령 방법은 드라이브 스루, 프론트 카운터 그리고 테이블이 있습니다.

맥도날드 M오더

먼저 맥도날드 모바일 앱을 켜고 홈 화면에 있는 M오더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M오더 버튼을 누른 후 주문할 매장, 메뉴 그리고 픽업 옵션(매장 카운터, 테이블, 드라이브 스루)를 선택해주세요.

선택한 매장을 방문해서 픽업 옵션에 따라 주문한 음식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M오더 할인 쿠폰과 적립 포인트

M오더 서비스는 현재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시 날부터 5주 동안 M오더 기능을 사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M오더

M오더 기간별 할인 프로모션 : 주차별 할인

출시일부터 시작된 1주차 할인 프로모션은 인기가 많은 상하이 치킨 스낵랩입니다. 67% 할인된 금액인 9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가 맥도날드를 이용하면서 스낵랩을 900원에 먹을 수 있는 프로모션은 처음 본 듯 합니다.

2주차 프로모션 기간 9월 11일부터 9월 17일까지는 햄거버 인기 메뉴 중 빅맥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3주차 프로모션 기간인 9월 18일부터 9월 24일까지는 또 다른 스낵랩 메뉴인 슈림프 스낵랩 메뉴를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4주차 프로모션 기간인 9월25일부터 10월 1일에는 인기 있는 사이드 메뉴인 맥너겟 4조각 메뉴를 할인가로 먹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5주차 프로모션 기간인 10월 2일부터 10월 8일에는 가장 인기 많은 맥도날드 사이드 메뉴의 필수 메뉴인 후렌치 후라이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M오더 포인트 적립과 가입 쿠폰

M오더로 주문하면 자동으로 맥도날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맥도날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마이 맥도날드 리워드입니다.

마이 맥도날드 리워드와 연동이 되기 때문에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되고 구매 금액 100원 당 5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맥도날드 M오더

M오더는 가입하기만 해도 불고기 버거 1,000원 구매 쿠폰이 발급 되고 매주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쿠폰들도 순차적으로 발급 됩니다.

M오더 사용 시 유의사항

M오더 사용 가능 매장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부분 매장에서 가능할 수 있도록 확대해가고 있습니다. 7월부터 서울, 부산, 경기 등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테스트를 진행해서 서비스 완성도를 높여왔습니다.

그래도 아직 M오더 사용 제외 매장은 방배, 안암, 경주, 노원한신, 광명한신, 삼선, 대전한신, 중랑, 토곡, 진해, 상봉 이마트, 달동, 이마트 만촌, 이마트 월배, 과천 이마트, 가야, 신천, 이마트 여수, 서울교대, 산본이마트, 공덕, 이수, 종로3가, 학동역, 굽은다리DT, 구의역, 장안사거리 등입니다.

매장의 영업시간에 따라 당연히 M오더 사용 가능 시간이 달라집니다. 맥드라이브로 픽업 장소를 선택할 경우 맥드라이브에 도착하여 직원과 주문을 확인한 시점부터 조리가 시작됩니다.

테이블에서 받기로 음식 수령 장소를 선택하면 매장에서 이용할 테이블 번호를 꼭 입력해야 합니다. 매장에 따라 테이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맥도날드 M오더와 할인 쿠폰, 포인트 적립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처럼 사용하면 더욱 편리한 맥도날드 생활이 가능합니다. 런칭 프로모션으로 많은 할인 받을 수 있어서 꼭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돈과 시간을 아껴드릴 유용한 정보를 공유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