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딜리버리 배달비 및 소액주문비


맥딜리버리 배달비 및 소액주문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맥딜리버리는 맥도날드 배달 주문 서비스로 365일 24시간 온라인과 전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맥도날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맥딜리버리를 사용해보신 적이 있을 수 있는데요.

맥딜리버리 배달비와 소액주문비는 각각 얼마인지 그리고 얼마 이상부터 무료배달도 가능한지에 대해서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맥딜리버리 배달비


맥딜라버리 평균 배달비는 2,500원 ~ 3,000원입니다. 맥딜리버리에서는 배달비를 소액주문비라고도 말하는데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 배달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일정 금액 또한 지역별로 다른데 13,000원 ~ 15,000원 사이로 확인됩니다.

맥딜리버리는 PC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자마자 매장 별 무료 배달 주문 금액과 소액 주문비가 다르게 운영되고 있고 주문 시 결제 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시했습니다.

맥딜리버리 배달비

맥딜리버리 주문

맥딜리버리로 주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맥딜리버리는 PC 홈페이지 또는 맥딜리버리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먼저 홈페이지 주문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맥딜리버리 홈페이지에 들어간 후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을 하면 오른쪽에 다음의 주소로 배달이 됩니다 칸에 배달 받을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기존에 등록한 주소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새로운 주소로 배달 받고 싶으시면 아래 주소 추가하기를 눌러주세요.

주소 설정이 완료되면 배달 예상 소요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맥딜리버리를 포함한 맥도날드 배달 시간은 항상 넉넉하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배달의민족도 맥도날드의 배달 시간은 긴 편입니다. 배달 예상 요소 시간을 확인한 후 아래에 있는 빨간색 새로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새로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메뉴를 고르는 화면이 등장합니다. 맨 왼쪽 메뉴 바에는 추천 메뉴, 버거와 세트, 스낵, 음료, 디저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왼쪽 메뉴를 중 추천 메뉴 화면입니다. 이번 여름 메뉴는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가 보이네요. 추가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에 추가가 됩니다. 매년 여름마다 찾아오는 맥윙을 주문 리스트에 담았습니다.

맨 오른쪽 내 주문 정보를 보면 배달 받을 주소, 예상 배달 시간 그리고 맥딜리버리 배달비 (소액 주문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배달을 위한 금액은 따로 나와있지 않아서 메뉴를 추가하다 보면 무료 배달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주문 세부 사항도 나와서 선택한 메뉴들이 어떤 것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할 메뉴를 다 추가한 후 결제 버튼을 누르면 주문 확인 화면이 뜹니다. 오른쪽 주문 요약을 보면 주문 금액이 15,000원이 넘어서 소액 주문비가 0원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는 곳의 무료 배달을 위한 최소 주문 금액은 15,000원이었습니다.

맥딜리버리 가격은 매장과 상이하다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 확인 버튼을 누르면 결제 수단을 선택한 후 최종 결제 후 주문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결제하는 방식은 신용카드, 간편결제 등을 통해 온라인 선결제도 가능하지만 현장에서 결제 할 수도 있습니다. 현장 결제는 현금, 5만원권, 수표, 카드 등 4가지 옵션이 있으며 현금 영수증 요청도 가능하니 현금으로 결제하실 경우 잊지 말고 신청하세요.

맥딜리버리 이용 시 참고 사항

맥딜리버리 주문 시 알아야 할 점 중에 하나는 맥딜리버리 가격과 맥도날드 오프라인 매장의 가격이 다르다는 점입니다. 처음에 주문할 때 예상보다 비싸서 놀란 적이 있는데 아무래도 배달 비용이 들기 때문에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겠죠.

또한 맥딜리버리 주문 시 안내 문구로 지속적으로 나오는 것처럼 매장 별로 맥딜리버리 배달비 (소액 주문비)와 무료 배달을 위한 최소 주문 금액이 다르다는 점입니다. 이 부분을 놓치고 주문하면 평소보다 비싸게 결제될 수도 있으니 주소를 받는 지역이 변경되면 소액 주문비와 최소 주문 금액도 꼭 확인해주세요.

마무리

지금까지 맥딜리버리 배달비와 소액주문비, 이용 시 참고 사항까지 알아봤습니다. 맥딜리버리 배달비와 소액주문비가 같은 뜻으로 쓰였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확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유용한 팁들로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