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런치 메뉴, 가격, 시간 및 추천 메뉴 3가지


맥런치 메뉴, 가격, 시간 및 추천 메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물가가 많이 오르면서 상대적으로 프랜차이즈들이 점심 할인 메뉴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의 맥런치는 과연 가성비에 맞는 구성인지 메뉴와 가격, 시간 그리고 추천 메뉴까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맥런치 메뉴와 가격 그리고 시간

맥런치 메뉴, 가격 그리고 맥런치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맥런치 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입니다.

💳 맥런치 모든 메뉴 확인하고 할인 받기
맥런치 메뉴

📢 맥도날드 이용 & 할인 꿀팁 모든것

맥런치 메뉴에는 대표적으로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더블 불고기 버거, 쿼터파운드 치즈 버거 등이 있습니다.

일단 가장 최근에 확인한 전체 맥런치 메뉴는 빅맥 세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 1955버거 세트,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세트,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세트,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세트, 쿼터파운디 치즈 세트입니다.

맥런치 메뉴

그리고 신상품은 대부분 맥런치 메뉴로 해당되어 현재 시점 신상품인 창녕갈릭 비프버거 세트와 창녕갈릭 치킨버거 세트가 맥런치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상품의 경우 해당이 되는 경우가 있고 맥런치 메뉴로 포함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대부분 해당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균적으로 맥런치의 경우 10%~20% 정도의 할인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는 기존에 6,000원이지만 맥런치 시간동안에는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00원 할인 가격으로 가능합니다.

맥런치 메뉴

맥런치 시간은 맥모닝이 끝나자마자이기 때문에 맥도날드 햄버거가 땡길 때는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2시인 딱 점심시간에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맥런치는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모든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드라이브 스루 주문도 가능하지만 맥딜리버리,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주문을 통해서 할인은 불가합니다.

맥런치 추천 메뉴 3가지

맥런치 추천 메뉴는 빅맥 버거 세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 그리고 창녕갈릭 치킨버거 세트입니다.

빅맥 버거 세트

맥도날드에서 가장 스테디한 인기 세트인 빅맥 버거 세트는 든든하게 점심 한끼를 챙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100% 소고기 패티 2장과 빅맥 소스, 치즈, 양파, 양상추, 피클이 재료로 들어가 있고 50년 넘게 인기 있는 메뉴입니다.

빅맥 버거 세트 맥런치 가격은 5,900원이고 정가 세트 가격은 6,500원 정가 단품 가격은 5,200원입니다.

맥런치 메뉴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소고기 패티보다 치킨 패티를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매콤한 닭가슴 통살 패티와 양상추, 토마토가 들어간 메뉴입니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맥런치 가격은 5,900원입니다. 정가 세트는 5,900원 정가 단품 가격은 5,200원입니다.

맥런치 메뉴

창녕갈릭 치킨버거 세트

창녕갈릭 치킨버거 세트는 맥도날드가 찾은 한국의 맛 시리즈 버거입니다. 100% 창녕 햇마늘로 만든 갈릭 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마늘 토핑과 마늘 아이올리 소스, 두툼한 치킨 패티, 양상추, 토마토의 조화가 정말 좋습니다.

맥런치 메뉴

맥도날드의 한국의 맛 프로모션은 그동안 흥미로운 메뉴를 많이 출시했는데요. 창녕 갈릭 버거 이전에는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보성녹돈 버거 등이 있습니다.

한국의 맛 프로모션이 특별한 이유는 정말 우리나라 전국팔도에서 나는 특산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원재로 사용의 증가로 농가에 실질적인 보탬이 되었다는 점입니다.

이전에는 음료 위주로 한국의 맛 메뉴들이 나왔었는데요. 한라봉칠러나 나주배칠러 등이 있고 사이드 메뉴로는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가 있습니다.

창녕 갈릭 버거 세트는 창녕 마늘 약 132톤,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는 대파 약 50톤을 구매하고 사용했다고 하네요.

마무리

지금까지 맥런치 메뉴, 가격, 시간 그리고 추천 메뉴까지 알아봤습니다. 맥도날드 신상품은 대부분 맥런치에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새로운 메뉴 도전을 원하는 분들께 맥런치 시간을 활용해서 드셔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소중한 돈과 시간을 아껴드릴 정보를 공유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