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주소 변경 30초 만에 하는 방법


배민 주소 변경 30초 만에 빠르게 하는 방법 공유드리겠습니다. 얼마 전 저희 집으로 주문하지 않은 커피가 배달되었습니다. 집에 놀러 왔던 지인 분이 주소를 저희 집을 설정한 후 그대로 주문했기 때문인데요. 예상치 못한 커피 선물에 행복했지만 잘못 보내지 않도록 배민 주소 변경 간단하게 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배민 주소 변경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 것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제가 직접 했던 방법들로 쉽게 변경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휴가를 가는 등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배달을 할 때 주소 변경을 해서 배달 받을 수 있도록 아래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배민 주소 변경


배달의 민족은 약 2100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배달 어플입니다. 배달앱을 이용하는 사람 10명 중 7명이 배달의 민족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용자가 점점 늘기 시작해서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생활과 밀접한 어플입니다.

배민 주소 변경

배달의 민족 내용

배민 주소 설정

배달의 민족 앱을 처음에 설치하면 주소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때 기본 배송 주소가 설정되기 때문에 계속 주소를 입력하지 않아도 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배달의 민족에서 주소지는 크게 3가지로 나눠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우리집
  • 회사
  • 기타

배민 주소 변경 방법

주소를 변경하기 위해서 먼저 왼쪽 상단의 기본 배송 주소를 눌러주세요. 우리집, 회사, 다른 이름으로 되어 있을 거에요. 주소 설정 화면이 열립니다. 주소를 찾을 수 있는 주소 찾기와 기존 입력하신 주소가 나와요.

배민 주소 변경

주소를 변경하기 위해 주소 찾기에 배달 받고 싶은 곳의 주소를 검색 창에 입력하거나 GPS 기반 위치 설정인 아래 현재 위치로 설정을 눌러줍니다. 현재 위치로 설정 시 화살표 위치를 정확하게 이동 시켜 주세요. 주소 변경 시 주소를 설정하는 방법은 이렇게 2가지 입니다.

  • 배달 위치 주소 수기 입력
  • 배달 위치를 GPS 기반 현재 위치로 설정
배민 주소 변경

  1. 상세 정보 기입
  2. 주소 명칭 (우리집, 회사, 기타 등등) 설정
  3. 기타 선택 시 별명 입력

배달 위치 주소를 수기로 입력할 경우 아파트 이름이나 장소 이름을 입력해서 돋보기를 눌러주면 관련 주소들이 나옵니다. 주소를 선택한 후 상세 주소를 기입해주세요. 동, 호수를 정확하게 적어야 정확한 배달이 가능합니다.

그 다음 우리집, 회사, 기타로 주소 명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타로 선택할 경우 주소 별명 입력이 가능해서 자주 놀러 지인 집이나 장소 이름을 지정해 놓으면 좋겠죠? 여러 주소 저장이 가능해서 한강을 자주 놀러 갈 때는 배달 음식 받은 위치도 저장했었어요.

배민 주소 변경

주소 명칭까지 정하고 완료를 눌러주면 변경 된 주소가 설정된 홈 화면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왼쪽 상단을 보면 변경된 주소 별명이 있죠? 상단 주소를 다시 눌러주면 변경한 주소가 추가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집과 회사의 주소를 각각 입력해주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우리집과 회사는 한 군데만 지정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배민 주문했던 메뉴 다시 주문하기

배달의 민족의 유용한 기능 하나 더 공유 드리겠습니다. 바로 ‘같은 메뉴 담기’인데요. ‘같은 메뉴 담기’ 기능은 이전에 주문했던 메뉴 그대로 담는 건데요. 저는 한번 꽂힌 음식을 계속 먹는 편이어서 정말 편리한 기능이었습니다.

배민 주소 변경

이번에는 오른쪽 상단의 맨 오른쪽 얼굴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그 다음 주문 내역을 들어갑니다. 그 다음 다시 주문하고 싶었던 가게를 찾고 ‘같은 메뉴 담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장바구니에 담겨서 바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배민 주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배민 주소 변경 방법 순서대로 따라해보니깐 생각보다 간단하죠? 그리고 같은 메뉴 담기까지 소개해드렸는데요.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보면 직원분들이 얼마나 열심히 만드시는지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에 유용한 정보를 공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