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통신사할인 및 할인율 1등 통신사


에버랜드 통신사할인 및 공짜로 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과 희망의 나라 에버랜드는 슬로건 답게 다양한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통신사, 카드, 특별 할인까지 다양한 제휴사가 있는데요.

에버랜드 통신사할인이 통신사 3사에서 가능한지 3사의 할인율은 각각 다른지 그리고 공짜로 가는 방법은 무엇인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에버랜드 통신사할인


에버랜드 통신사할인은 2023년 7월 기준 KT 멤버십과 LG U+ 멤버십 회원에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SKT 멤버십 제휴 할인은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시기별로 연도별로 할인 프로모션 적용이 다른 점을 확인했습니다.

에버랜드 통신사할인

에버랜드 통신사할인 KT 멤버십

KT을 이용할 경우 KT 멤버십 본인 40% 현장 할인이 가능하고 동반 3인까지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동반 3인까지 할인을 해주는 점을 보면 같이 온 가족들까지 고려해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KT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은 2023년 6월 10일부터 8월 31일 까지고 나와있습니다. 이용 시 멤버십 카드 또는 모바일 바코드를 제시해야합니다.

에버랜드 통신사할인

1일 1회 구매가 가능하며, 이용권 구매 시 KT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 됩니다. 좋은 점은 동반인 우대는 포인트 차감이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대신 타 제휴카드 또는 쿠폰 등과 중복 할인이 불가하기 때문에 할인율이 높은 제휴 프로모션을 확인해주세요.

대인 및 청소년의 경우 D 시즌의 경우 정상가 68,000원에서 할인 받아 40,800원으로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고 A 시즌에는 62,000원에서 37,200원으로 B 시즌에는 52,000원에서 31,2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차감 포인트는 할인된 금액만큼 차감 되기 때문에 각각 D는 27,200P, A는 24,800P, B는 20,800P 차감됩니다.

에버랜드 통신사할인

동반인 할인 금액은 20% 할인된 D는 54,400원, A는 49,600원, B는 41,600원입니다. 이때 말씀드린대로 포인트 차감은 되지 않습니다.

에버랜드 통신사할인 LG U+ 멤버십

LG U+를 이용할 경우 LG U+ 멤버십 본인 40% 현장 할인이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동반인에 대한 할인 혜택은 없고 LG U+ 멤버십 전체가 아닌 VIP/VVIP 회원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LG U+ 할인 프로모션 기간은 2023년 4월 1일부터 8월 31일로 길게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 통신사할인

LG U+ 멤버십 중 VIP/VVIP 회원 중 여행콕을 선택한 분들에 한해 할인이 적용됩니다. 나만의 콕을 신청하지 않은 분들은 당일에 신청 시에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현장 유인 매표소에서만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키오스크에서는 결제가 불가합니다.

LG U+ 멤버십의 여행콕은 제휴사 통합으로 월 1회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나만의 콕은 분기별로 한 번씩 카테고리를 변경신청 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콕 혜택 사용은 VIP 등급이 부여되는 시점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버랜드 이용 요금

1일 이용권

에버랜드의 1일 이용권 요금을 상세하게 확인해보겠습니다. A, B, C, D가 시즌이라고 하니 시기 별로 분류가 되어 있는 점은 눈치채셨을 겁니다. 어떤 기준으로 언제가 성수기고 비수기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에버랜드 통신사할인

에버랜드 1일 이용권A, B, C, D로 나눠져 있는데요. 1일 이용권 구매 시 에버랜드 입장 및 놀이시설 이용이 모두 가능합니다. 코인물, 대여물, 기획전 등 일부 시설들만 별도 요금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입장권과 자유이용권을 나눠서 판매했던 것 같은데 너무 옛날 이야기인 듯 합니다.

A, B, C, D는 계절별, 월별, 요일별, 휴일별로 다른데요. 가격이 가장 높은 D가 가장 성수기 타임때겠죠? 대인 및 청소년 기준 D가 68,000원으로 가장 비싸고 A는 62,000원, B는 52,000원 마지막으로 C는 46,000원입니다.

에버랜드는 야외인 만큼 날씨에 따라 성수기와 비수기를 아주 정교하게 나눠져 있습니다. 가장 성수기는 여름이 아닌 따뜻한 봄인 4월과 5월 그리고 선선한 가을인 9월, 10월입니다. 반면 가장 비수기는 12월과 1월 달 평일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겨울에는 야외에서 활동하기가 어렵죠.

마무리

지금까지 에버랜드 통신사할인 및 가장 할인율이 높은 통신사, 그리고 에버랜드 이용권 가격의 기준까지 알아봤는데요. 3개의 통신사가 1년 내내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여서 놀랐습니다. 할인 중복 적용은 안되기 때문에 꼭 가장 할인이 높은 수단을 챙겨가세요. 앞으로도 여러분께 도움되는 꿀팁을 모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