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 여의도 메뉴 추천 2가지, 미국 비교 및 웨이팅 없는 시간대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작년에 오픈하면서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가 있었는데요.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웨이팅이 적은 시간대와 미국 현지와의 맛 비교 그리고 추천하는 메뉴들까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파이브가이즈 여의도는 여전히 많은 인기로 시간대에 따라 웨이팅이 여전히 많습니다. 파이브가이즈는 쉐이크쉑, 인앤아웃과 함께 미국의 3대 버거인데요.

✅ 파이브가이즈 원격 줄서기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 갓성비 햄버거 100% 할인 이벤트

아무리 3대 버거라고 하더라도 맛있는 음식이라 해도 줄 서는 걸 극도로 싫어하기 때문에 저는 줄이 길면 그냥 먹기를 포기 했습니다.

파이브가이즈가 먹고 싶어서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생긴 기념으로 먹어야지 결심해서 갔다가 3번이나 포기하고 왔습니다.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파이브가이즈 여의도점은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 한국 2호점입니다. 2023년 10월 13일에 오픈해서 여전히 많은 분들이 웨이팅을 하시는데요.

1호점은 강남에 있고 마찬가지로 2023년 6월에 오픈 했습니다. 파이브가이즈 여의도점 운영 시간은 주중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고 주말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입니다.

🍔맥도날드 최소 배달비로 주문

90평에 100석 규모라고 하는데 100석임에도 항상 자리가 부족한 느낌입니다. 파이브가이즈 여의도점 오픈 첫날에는 오전 6시부터 선착순 100명을 예약 받았다고 해서 놀랐습니다. 심지어 오전 8시 이전에 100명이 마감됐다고 하네요.

자리를 차지하기 어렵더라도 매장에서 먹고 가면 음료를 무한 리필로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파이브가이즈의 귀여운 혜택인 무료 땅콩도 먹을 수 있습니다.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파이브가이즈 입구에 땅콩 박스가 쌓여 있는데요. 무료로 가져갈 수 있는 무료 땅콩입니다. 플라스틱 통에 담는 게 아니라 종이 봉투에 음식을 담는 미국 본토 스타일로 땅콩을 담을 수 있습니다.

파이브가이즈 추천 메뉴

파이브가이즈는 수제 버거 중에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 처음에는 한국이라서 가격이 비싸게 들어왔나 했는데요. 생각해보니 미국에서도 다른 수제 버거 프랜차이즈보다 높은 편이었습니다.

🍔 파이브가이즈 브랜드 스토리 메뉴 설명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파이브가이즈의 기본 햄버거는 패티가 2장이 들어갑니다. 햄버거 단품의 가격은 무료 13,400원입니다. 세트 가격이 아니라 단품 가격입니다. 대신 기본 메뉴이지만 패티가 2장 들어가 있습니다.

파이브가이즈 햄버거가 큰 편이기 때문에 패티가 1장 들어가는 리틀 햄버거는 9,900원입니다. 미국보다 조금 더 비싼 가격이지만 신선한 재료를 공급해서 쓰는 브랜드인 만큼 그만한 가치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파이브가이즈 메뉴의 강점은 올 토핑 프리입니다. 기본 햄버거 가격이 높은 대신 토핑을 자유자재로 골랐다 뺐다 할 수 있어서 그날 그날 원하는 식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햄버거는 15가지 토핑을 추가 금액 없이 다양하게 고를 수 있는데요. 토핑에는 양상추, 피클, 토마토, 그릴드 어니언, 그릴드 머쉬룸, 렐리시, 어니언, 할라피뇨, 피망, 마요네즈, 케첩, 머스타드, 스테이크 소스, 바비큐 소스, 핫소스 등이 있습니다.

토핑 고르기 복잡할 때는 올 더 웨이를 선택하면 필수적으로 들어가는 8가지 토핑인 양상추, 피클, 토마토, 마요네즈, 케첩, 머스타드, 그릴드 어니언, 그릴드 머쉬룸으로 구성된 메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쉐이크 토핑을 자유롭게 고를 수 있는 점은 더 큰 장점인데요. 쉐이크의 8가지 토핑은 초콜릿, 피넛 버터, 솔티드 카라멜, 바나나, 딸기, 오레오, 로투스 비스코프, 베이컨 입니다.

쉐이크에 베이컨이라니 처음에는 햄버거 토핑이 잘못 들어간 줄 알았습니다. 막상 먹어본 친구들은 단짠단짠이라고 하는데 다음에 시도해보면 후기 남기겠습니다.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웨이팅 적은 시간대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웨이팅 적은 시간대는 오후 7시 30분이었습니다. 오후 7시부터 점점 웨이팅 시간이 줄어들고 오후 7시 30분 경에는 거의 웨이팅 줄이 없습니다.

✅ 파이브가이즈 시간대별 웨이팅 시간 확인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식사 시간대를 피하니깐 당연히 적긴 하겠지만 웨이팅 시간 자체가 한번에 빠져나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파이브가이즈 줄이 길기 때문에 테이블링이라는 앱을 통해 원격 줄서기 또는 현장 줄서기로 웨이팅을 걸어 놓는데요.

요일별 대기 시간을 보면 평일 오후 5시 경에는 평균적으로 40 ~ 50분 정도 기다려야 하고 주말에는 120분까지도 기다려야 합니다. 저는 7시 30분 경에 갔을 때는 테이블링을 이용하지 않고도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추천 메뉴들과 웨이팅 적은 시간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파이브가이즈 가격은 비싸지만 먹고 나면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과 돈을 아껴드릴 정보를 공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