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반값택배 50% 할인, 가격, 예약 방법 총정리


CU반값택배 50% 할인, 가격, 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편의점 택배는 할인 혜택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편의점 택배 50%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CU반값택배 50% 할인 및 가격표

CU반값택배 가격은 1,800원입니다. CU알뜰택배 가격은 1,800원부터 무게와 크기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반값 할인이 되는 이유는 편의점 자체 물류망을 활용하기 때문인데요.

💰 CU반값택배 신청 바로가기
CU반값택배

📢 CU 이용 100% 꿀팁

CU반값택배는 CU편의점에서 CU편의점으로 배송 되는 서비스입니다. 일반 택배의 반값으로 편의점에서 접수하고 편의점에서 찾아가는 서비스입니다.

회원이든 비회원이든 접수가 가능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택배를 보낼 수 있습니다. CU 전국 점포 중 POSTBOX 설치점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도서지역은 이용이 힘들고 제주 지역의 경우 제주도 내에 있는 편의점에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내륙과 제주도 사이 반값택배 이용은 불가합니다. 내륙 내에서는 거리 제한이 있지 않습니다.

CU반값택배(CU알뜰택배) 상세 내용

접수가능물품은 5kg 이하의 무게까지 가능하고 세 변의 합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이 1m 이하고 물품의 금액이 50만원 이하여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 CU알뜰택배 할인쿠폰 발급

접수 가능한 물품은 의류, 잡화, 서적, 소형가전 제품류, 곡물류 등은 접수가 가능합니다. 대신 고일류, 한약류, 식품류, 서신 및 서류 (A4 서류봉투) 등 기타 상품은 접수가 불가합니다.

CU반값택배

이용 불가 상품을 좀 더 상세히 보면 깨질 위험이 있는 유리류, 사기류, 아크릴제품, 피규어 등과 물품가액 50만원 이상, 현금, 신분증, 여권, 예술품, 14K, 18K 등 귀금속 등 현금 고가의 물품과 개인정보가 있는 물품 등이 있습니다.

당연하지만 살아있는 동물과 포장하지 않은 상품, 전체 둘레 1m를 초과할 경우에도 이용이 불과합니다.

이 물품들은 일반 택배로 이용을 해야합니다. 배송 기간은 접수일 포함 2~5일 이고 동일 시권역은 2~3일, 주말을 포함하면 3~5일 배송 기간이 소요됩니다.

CU반값택배

일요일, 설날, 추석 당일에는 배송이 진행되지 않고 천재지변, 명절 특수기와 점포 사정에 의해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CU반값택배는 가격이 저렴해서 1일 첫 예약 할인 쿠폰 발급에서 제외됩니다. CU점포에 택배가 도착하면 문자가 발송됩니다. 4일 이내에 택배를 찾아 가지 않으면 다시 반송 되기 때문에 꼭 4일 이내로 찾아가야 합니다.

택배 예약 접수를 받기 위해서 받는 분 휴대폰 번호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왜냐면 CU알뜰택배는 집 앞으로 가져다 주는 것이 아닌 직접 찾아가는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받는 사람의 휴대폰 번호가 정확해야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배송 알림톡 및 수취 QR 코드가 전송됩니다. QR 코드 미지참 시에 택배 수령이 불가 하기 때문에 꼭 휴대폰 번호로 QR코드를 받아야 합니다.

CU반값택배 할인 쿠폰

CU반값택배는 주말마다 2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3년 3월 10일 부터 2023년 12월 31일 까지 입니다. 매주 1회 참여만 가능합니다.

CU반값택배

주 1회 참여가 가능하고 CU알뜰택배 전용입니다. CUPOST 전체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고 CU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 200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을 받은 후 3일 까지 입니다. 할인 쿠폰은 CUpostbox 장비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CU반값택배 가격과 배송 가능 물품 등 상세 내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요즘은 편의점이 많아서 편세권 내에 사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당근거래 등을 반값 택배로 하는 분들을 많이 봤는데 급한 물건이 아니라면 1,800원부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반값 택배를 추천 드립니다. 편의점에 사러 가면서 택배를 찾아오면 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과 돈을 아껴드릴 유용한 정보를 공유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